자주 하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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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학생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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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실물 학생증을 원하시면 교학팀(031-219-1947) 연락바랍니다.
또한, 아주대학교 어플을 학생증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-
Q
증명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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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각종 증명서는 아주서비스센터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.
* 아주서비스센터: 031-219-1541~4
세부내용은 학사안내>생활안내>증명서 발급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-
Q
연말정산 시, 교육비 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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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교육비 영수증을 발급 받아 제출하시면 교육비 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연말정산과 관련된 사항은 본교 재무회계팀(031-219-2079)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-
Q
휴학, 복학, 자퇴에 대해 궁금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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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휴학, 복학, 자퇴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관련 휴학원, 복학원, 자퇴원 등 서류를 본인 서명 후 제출해야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공공정책대학원 홈페이지(http://pub.ajou.ac.kr/pub/index.jsp)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* 관련 문의사항은 교학팀(031-219-1947)으로 연락바랍니다. -
Q
MS Office 지원이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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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아주대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MS office 365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* 접속 절차 및 로그인 방법 - https://mportal.ajou.ac.kr/main.do# 접속 후 로그인
* 개인PC 및 노트북, 모바일 디바이스를 포함하여 5대까지 설치 가능
- 상단 메뉴 중 [커뮤니티] - [ICT FAQ] 클릭
- 게시물ID 5번(Office365 계정등록 안내) 클릭
- Office365 계정등록 진행
※ 이미 가입이 되어있는 경우. 로그인 페이지로 자동 이동됨
* 유의 및 안내사항
- 퇴직 또는 졸업 이후에는 계정 및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음
- 사용에 대한 상세정보는 Office365 가입 페이지의 도움말 참조
문의 : 정보시스템팀 (031-219-2182)